티스토리 뷰

가진것이 많을수록 나라에 내야 하는 세금이 정말 많습니다. 자동차를 가져도, 집을 가져도, 월급을 많이 받아도 모두 세금을 내야 하는데요. 국세 종류가 많다보니 헷갈려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그런데 국세를 납부했다는 증명서가 필요하신 분들도 분명히 있겠죠. 이런 경우에는 주민센터를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 발급해주시면 되는데요. 어떤식으로 발급을 하는지 궁금하시죠? 국세 납부증명서 인터넷 발급은 정말 쉬운데요. 지금부터 정리해드릴테니 잘 보세요.




민원24에서는 각종 민원처리가 가능합니다. 당연히 국세 납부증명서도 발급을 할 수 있죠.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고 나서 메인 화면에 있는 납세증명서 메뉴를 눌러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로그인 화면이 나오면 로그인을 해주시는것이 좋아요. 물론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신청 화면이 나오는데요. 신청서 작성 후 민원신청을 하시면 자신의 프린터를 이용하여 출력이 가능하게 됩니다.





혹시라도 신청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있을 수 있어 이렇게 예시 화면까지 같이 첨부를 해드립니다.

댓글